크리스피크림 도넛, 제철 딸기로 만든 '셰어링 딥 러브' 도넛 출시

최효경 기자

2025-02-04 10:04:58

ⓒ롯데GRS
ⓒ롯데GRS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 '셰어링 딥 러브(Sharing Deep Love)' 도넛 4종과 딸기 음료 2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봄의 시작이자 졸업식, 발렌타인데이 등 여러 기념일이 있는 2월을 맞아 사랑을 콘셉트로 신제품을 기획했다.

도넛 신제품 4종은 △퓨어화이트 러브 △트루그린 러브 △딥스윗러브 △큐트핑크 러브이며 음료 2종은 △크런치 쿠키 베리 스무디 △스트로베리 주스 등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딸기 시즌을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컨셉과 맛을 적용한 신메뉴를 선보였다"며 "딸기의 매력을 한껏 살린 신메뉴로 올 봄 달콤한 사랑의 맛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