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관련 서비스, 원스톱 제공

NH농협은행 금융서비스는 주식·펀드·연금 등 여러 금융기관에 흩어져 있는 자산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먼저 보험 보장분석을 통해 부족한 보장내역을 확인하고 보험전문가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기능을 고도화했다. 또한 합리적인 소비를 돕고자 한 달 예산을 설정 및 외식·쇼핑·주유 등 개인의 소비패턴을 분석해 제공하는 등 지출관리도 강화했다.
이에 더해 부동산, 모빌리티, 헬스케어 등 생활서비스도 늘어났다.
부동산 서비스의 경우 부동산 매물 및 시세 조회, 대출한도 조회, 대출상품 추천 등 부동산 관련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며, △드림카 추천 △자동차보험 관리 △차량구입대출 추천 등 모빌리티도 확대했다.
또한 고객의 건강검진 결과를 AI가 분석해 질병 발병률을 예측하고, 매주 수요일에는 유전자검사 키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등 헬스케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더욱 편리한 금융생활을 위해 NH올원뱅크를 대폭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서비스와 금융상품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NH올원뱅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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