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은 젊은 세대 고객들이 굿즈를 통해 ‘신라’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블루 드래곤 신라베어 키링’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키링 제작에는 재활용 가능한 솜 충전재를 사용해 친환경 소비를 추구하는 젊은 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했으며 한정판 상품으로, 올해 말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블루 드래곤 신라베어 키링’은 바다와 하늘을 잇는 평화의 수호자이자 생명의 탄생과 희망을 상징하는 청룡의 형상을 본따 만들었다.
‘블루 드래곤 신라베어 키링’은 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