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2일부터 전국 크리스피크림 도넛 매장에서 구매 가능한 하리보 협업 신제품은 달콤한 도넛과 하리보의 다양한 젤리를 활용해 봄날의 활기찬 놀이공원을 구현한 제품으로, 각 제품별 다양한 색감과 젤리를 즐길 수 있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다양한 고객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분석을 통해 지난 23년 선보인 협업 제품 기반의 고객 선호도 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캐릭터’와 ‘원재료’에 대한 협업 제품의 선호도가 각각 약 55%, 40%로 가장 높았으며, 두 항목을 모두 충족할 수 있는 ‘하리보’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대표 캐릭터 골드베어와 원재료 젤리를 활용해 제품을 구성했다.
신제품은 △트윈베어 벌룬 △하리보 랜드마크 △웰컴 골드베어 △하리보 매직 쇼 등이다.
또한, 귀여운 하리보 캐릭터를 활용한 ‘하리보 테이블웨어 3종 세트’를 단품 구매 시 1만8,500원, 더즌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3천원 할인한 1만5,500원에 한정 판매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