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광선이 참여한 KBS2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OST ‘사랑해서 미안해’가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피도 눈물도 없이’ OST 타이틀곡 ‘사랑해서 미안해’는 이별 후에도 지워지지 않는 마음의 얼룩, 여전한 사랑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꽃이 지고 나서야/그때가 봄이었음을 안 거야/널 보내고 나서야/사랑인 걸 알았어’와 같이 진한 그리움을 사랑과 미안함으로 전하는 애달픈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박광선 특유의 무게감 있고 유려한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선 그리고 폭발적인 가창력이 곡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계획이다.
이번 곡에는 백현 '너에게 가는 이 길 위에서', 송하예 '마음이 다쳐서(2021)', 이민혁 '꿈에서 널 봤어', DK '인기척' 등을 탄생시킨 히트 작곡가 코뿔소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국내외 활발히 활동 중인 작곡가 고병식(메이져리거)이 공동 작사에 힘을 보태 웰메이드 OST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박광선은 지난 2011년 Mnet ‘슈퍼스타K3’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울랄라세션으로 활동,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솔로 앨범 발매를 비롯해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MBC ‘복면가왕’에 출연하며 뛰어난 음악성을 발휘, ‘만능 아티스트’의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피도 눈물도 없이’는 어린 시절 부모의 이혼으로 헤어진 자매가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다시 만나 파국으로 치닫는 비극적인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이소연, 하연주, 오창석, 장세현 등 베테랑 배우들의 열연과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박광선이 참여한 ‘피도 눈물도 없이’ OST ‘사랑해서 미안해’는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ksa@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