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봄 시즌 한정판 디저트 9종 선봬…케어베어 패키지 적용

강지용 기자

2024-02-19 09:55:08

사진=롯데웰푸드 제공
사진=롯데웰푸드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19일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봄 계절의 대표 과일 딸기를 활용한 시즌 한정판 디저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건과 6, 빙과 3종 등 총 9종의 다양한 제품을 운영하며, 캐릭터케어베어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패키지를 신제품에 적용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봄 시즌 한정판 건과는 ▲몽쉘 딸기 생크림 케이크 ▲빈츠 딸기 프로마쥬 ▲딸기라떼 카스타드 ▲딸기라떼 명가 찰떡파이 ▲롯샌 딸기 요거트 ▲크런키 더블크런치바 딸기 요거트 등 6종이다. 카페나 디저트 전문점에서나 만나볼 수 있는 딸기 라떼나 딸기 요거트를 롯데웰푸드의 간판 디저트 제품에 적용했다.

딸기맛 한정판 빙과도 선보였다. ▲돼지바 딸기요거트 ▲딸기마카롱 월드콘 ▲딸기라떼 찰떡아이스 등 3종이다. 모두 아이스크림 믹스에 딸기 라떼 믹스를 적용해 진한 딸기맛을 느낄 수 있다. 돼지바는 레드쿠키와 딸기초코 분태를 사용해 바삭함을 더했고, 월드콘에는 딸기 마카롱 분태를 토핑으로 적용했다. 찰떡아이스는 분홍빛의 딸기 떡으로 봄 느낌을 냈다.

올해 봄 시즌 한정판 제품에는 1982년 미국에서 소개된 이후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케어베어’와 협업한 패키지가 적용됐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시즌에 맞는 다양한 기획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