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콜라 팔레트는 “Make a Magical Moment”의 슬로건으로 색다른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2030 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접목해 다채롭고 다양한 제품을 구성했다.
특히 롯데중앙연구소와 함께 카카오 매스 분쇄기(글라인더)를 공동 개발해 매장에서 직접 추출한 초콜릿 디저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주요 판매 제품으로는 매장에서 즉석 추출한 카카오 매스를 바탕으로 제조한 쇼콜라 드링크류 빵을 비롯해 △스프레드 △스트룹 와플 △퐁듀 플레터 △초코 칵테일 등 총 20종의 제품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향후 고객 반응 및 트렌드 변화를 바탕으로 브랜드 전략을 수립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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