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핱플, 파바' 주제로 브랜드 캠페인 진행

강지용 기자

2024-02-04 11:32:19

이미지=파리바게뜨 제공
이미지=파리바게뜨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파리바게뜨가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핱플, 파바’를 주제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핱플, 파바’는 파리바게뜨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마음과 마음이 만나는 하트 플레이스 (Heart Place)’를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시즌에 맞춰 변형한 것으로 ‘하트 플레이스’와 ‘핫 플레이스(Hot Place, 많은 사람이 찾는 인기 있고 매력적인 장소)’의 중의적인 의미를 담았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하트 모양과 달콤한 초콜릿을 활용해 달콤한 맛과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밸런타인데이 시즌 제품도 출시한다. 파리바게뜨는 다크 초콜릿과 밀크 초콜릿 양면으로 만들어진 하트 모양 초콜릿인 ‘마시멜로우 가득 핫초코밤’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핫초코밤 2개로 구성된 선물세트와 핫초코밤 2개에 귀여운 곰과 하트가 그려진 페이퍼 컵 2개가 함께 구성된 ‘핫초코밤 먹고갈래?’ 2종의 선물 세트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다이아 하트 속 진주가 와르르 △러블리 러브 초콜릿도 선보인다.

밸런타인데이의 달콤한 분위기를 담은 시즌 케이크도 내놓는다. △러브베어 하트 케이크 △러브베어 순수(秀)우유케이크 △L.O.V.E 케이크 △생딸기 와르르 초코 케이크 등이다. 이외도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선물류도 함께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달콤한 마음과 마음이 만난다는 메시지를 담아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며, “파리바게뜨 밸런타인데이 시즌 제품과 함께 주변에 달콤한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