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e My Smile!”의 슬로건으로 고객들의 일상에 소소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기획한 ‘스마일 캠페인’은 크리스피크림 도넛 제품과 찍은 스마일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시태그 및 업로드 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이다.
제2회 스마일 캠페인은 2022년 대비 70%가량 증가한 인원이 참여했으며, 그 중 추첨을 통해 총 1,937명에게 경품을 증정했다.
특히 1등 당첨자는 크리스피크림 도넛 메세나폴리스점에서 전달식을 열고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실물과 동일한 사이즈의 24K 골드 글레이즈드(순금 20돈)를 직접 전달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