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 도넛, 제2회 ‘스마일 캠페인’ 성료

강지용 기자

2024-01-26 10:37:06

크리스피크림 도넛 메세나폴리스점에서 제2회 ‘스마일 캠페인’ 1등 당첨자(가운데)에게 24K 골드 글레이즈드 전달식을 진행했다 / 사진=롯데GRS 제공
크리스피크림 도넛 메세나폴리스점에서 제2회 ‘스마일 캠페인’ 1등 당첨자(가운데)에게 24K 골드 글레이즈드 전달식을 진행했다 / 사진=롯데GRS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롯데GRS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지난해 11월 24일부터 3주간 진행한 제2회 ‘스마일 캠페인’을 마무리했다고 26일 밝혔다.

“Be My Smile!”의 슬로건으로 고객들의 일상에 소소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기획한 ‘스마일 캠페인’은 크리스피크림 도넛 제품과 찍은 스마일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시태그 및 업로드 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이다.

제2회 스마일 캠페인은 2022년 대비 70%가량 증가한 인원이 참여했으며, 그 중 추첨을 통해 총 1,937명에게 경품을 증정했다.

특히 1등 당첨자는 크리스피크림 도넛 메세나폴리스점에서 전달식을 열고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실물과 동일한 사이즈의 24K 골드 글레이즈드(순금 20돈)를 직접 전달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