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액티비아는 역대 최다 평가단인 소비자 245만 명이 참여한 소비자 조사에서, 발효유 부문에 대한 고객 기대치와 브랜드 만족도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아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22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 해를 이끌어갈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여 시상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 브랜드 어워드다.
대표 제품으로는 △담백한 ‘액티비아 플레인’ △설탕무첨가 ‘액티비아 화이트 플레인’ △210ml 용량으로 더 포만감 있는 지방 0% ‘액티비아 UP!’ △목 넘김이 부드러운 지방 0% ‘액티비아 프로바이오틱 스무디’가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과일 맛의 떠먹는 요거트와 마시는 요거트 제품이 있다.
풀무원다논은 제품 연구 개발에 많은 노력을 쏟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유제품 섭취가 어려운 소비자를 위해 우유 대신 오트와 아몬드를 베이스로 한 ‘액티비아 식물성요거트’의 맛과 식감을 리뉴얼 출시한 바 있다.
또한 소비자들이 제품을 더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배구선수 김연경을 앰버서더로 발탁하며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 및 마케팅을 진행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