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메이크업 브랜드 어워드 페스티벌' 진행

최효경 기자

2024-01-07 11:01:57

이미지=LG생활건강 제공
이미지=LG생활건강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LG생활건강은 지난해 글린트·코드글로컬러·VDL·프레시안의 일부 품목이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과 뷰티 매거진 얼루어 등에서 어워드를 수상한 것을 기념 색조 제품 할인 행사인 ‘메이크업 브랜드 어워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어워드 수상 제품 특별 행사는 물론, 일부 품목을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먼저, 어워드 수상 제품 행사로 글린트는 ‘톤업 크림’ 50% 할인과 ‘하이라이터·블러쉬 세트’ 30% 할인 및 파우치&브러쉬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

코드글로컬러는 ‘픽스온 프라이머’를 26% 할인하고 VDL은 ‘파운데이션’, ‘쿠션’, ‘프라이머 포 아이즈’ 단품을 19% 할인하며 쿠션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동일호수 리필을, 프라이머 포 아이즈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프레시안은 ‘파운데이션’ 단품을 40%, ‘쿠션·파운데이션 세트’를 22% 할인하고, 쿠션·파운데이션 세트 구매고객과 ‘쿠션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리필 1개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글린트 ‘아이팔레트’와 프레시안 ‘립틴트’를 7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코드글로컬러 ‘오일컷 팩트 및 파우더’와 VDL ‘아이샤인 아이섀도우 팔레트’, ‘컬링 마스카라’, ‘스키니 브로우’는 50% 할인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