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밥트너는 지난해 아워홈이 외식 초기 창업자와 중소규모 식당 운영자 등을 겨냥해 론칭한 식재 주문 플랫폼이다. 아워홈과 식재 거래 계약없이 일반 자영업자들에게 고품질 식재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아워홈은 밥트너 ‘위대한 소스빨’ 기획전을 통해 독자적인 향미 기술로 개발한 불향소스 시리즈를 선보인다. 아워홈 불맛 향미 기술은 업계 최고 수준으로 손꼽힌다. 2010년부터 식품연구원 내 Flavor솔루션팀을 신설해 한식 고유의 맛 성분 분석, 요리 풍미 연구, 향미 소재 연구를 시작해 국내 최초로 불맛 향미 소재를 개발했으며, 2014년부터는 제품화를 통해 다수의 라면, 육가공, HMR 상품에 활용하며 국내 불맛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아워홈 관계자에 따르면, 기획전 제품은 △불향굴소스 △불향블랙소스 △불향레드소스 총 3종으이며, 볶음요리와 탕요리 메뉴가 있는 한식, 주점 등 외식 업장에서 활용하면, 간단하게 메뉴 맛을 업그레이드하고 조리 시간도 단축할 수 있다.
아워홈은 밥트너 인스타그램 댓글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샘플 소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25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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