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건기식 신제품 '관절에쎈크릴' GS홈쇼핑 첫 방송

강지용 기자

2023-12-26 17:00:00

사진=농심 제공
사진=농심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농심이 오는 30일 관절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의 첫 홈쇼핑 론칭 방송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방송은 오전 7시 15분부터 한 시간 동안 GS홈쇼핑 채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농심은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해 로봇청소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관절에쎈크릴은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3가지 원료를 조합해 효능을 극대화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농심에 따르면, 주요 원료인 히알루론산은 관절을 구성하는 성분의 하나로 연골막의 보강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며, 아스타잔틴은 항산화 성분으로 불필요한 노폐물을 제거하고 염증을 가라 앉혀 주는 역할을 한다. 크릴오일은 관절의 통증을 완화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관절에쎈크릴은 미국의 프리미엄 원료사인 ‘발렌사(Valensa)’에서 수입한 최고급 원재료를 사용해 품질을 높였다. 관절에쎈크릴의 주재료인 ‘크릴오일 등 복합물(FlexPro MD)’은 발렌사에서 글로벌 전략 지역에만 출시하는 핵심소재다.

농심은 관절 건강기능 효과를 확인하고 국내에서 건기식 소재로 독점 활용권을 취득했다.
관절에쎈크릴은 목넘김이 쉽도록 작은 크기(600mg)로 만들었다. 라임향을 첨가해 이취감을 줄였으며 하루 한 캡슐만 섭취하면 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