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가나 제품은 ▲프리미엄 가나 다크밀크 블렌드 ▲프리미엄 가나 마카다미아 ▲프리미엄 가나 생쇼콜라 등이다. 진한 초콜릿 풍미를 구현하기 위해 엄선된 원료를 전문 쇼콜라티에가 황금 비율로 조합해 골든 블렌딩했다는 설명이다.
롯데웰푸드는 프리미엄 가나 브랜드의 론칭을 위한 캠페인도 진행할 계획이다. 광고는 TV 및 온라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자사몰 월간과자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 밖에도 라이브 커머스, 체험단 등 다양한 채널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프라인에서는 프리미엄 가나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계획 중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상위 브랜드 프리미엄 가나를 통해 더 깊고 진한 디저트 가나를 만날 수 있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가나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프리미엄 디저트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