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더플레이스, 연말 맞이 겨울 신메뉴 선보여

강지용 기자

2023-12-18 10:21:53

사진=CJ푸드빌 제공
사진=CJ푸드빌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연말을 맞아 겨울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메뉴 콘셉트는 ‘이탈리안 홀리데이 다이닝’으로 크리스마스부터 연초까지 가까운 사람들과 다양한 음식을 나눠 먹으며 긴 연휴를 보내는 이탈리아 문화에서 영감을 받았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테이크 5종은 고기를 시어링하며 후추, 소금 등만 사용해 이탈리안 스테이크 특징을 살렸다.

대표 메뉴 ‘딸리아따 디 만조’는 채끝 스테이크에 체리 토마토, 루꼴라, 그라나파다노 치즈, 그레몰라타 소스로 완성했다.

채끝 스테이크에 트러플을 더한 ‘트러플 비스테카’, 립아이 스테이크에 그레몰라타, 그레이비 소스를 곁들인 ‘비스테카 립아이’도 출시됐다.
‘비스테카 알라 피오렌티나’는 말돈 소금을 올린 피렌체식 스테이크이며 채끝 스테이크와 랍스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비스테카&랍스터’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또한 CJ푸드빌은 앰배서더 알베르토 몬디가 더플레이스를 방문해 이탈리아 홀리데이 다이닝을 생생하게 즐기며 메뉴를 설명하는 콘텐츠도 선보인다.

해당 영상은 오는 20일 알베르토 몬디의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CJ푸드빌은 오는 21일부터 1월 31일까지 시즌 와인을 구매하면 재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라자냐 무료 쿠폰과 와인 스토리가 담긴 카드를 증정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