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2023 대한민국디지털광고대상’ 통합마케팅부문에서 ‘켈리샷 캠페인’이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또한, ‘켈리 인스타그램’은 SNS마케팅 부문 금상을, ‘참이슬 이슬라이브’는 디지털영상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디지털광고대상’은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광고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디지털 광고업계의 경쟁력 강화를 지향하고 있다. 한국디지털광고주협회가 기존 ‘대한민국온라인광고대상’과 ‘대한민국디지털애드어워즈’를 통합, 개편하여 2022년부터 개최하고 있다. 디지털 광고 목적의 출품작들 중 17개 부문에 대해 전문가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결정한다.
통합마케팅 부문 대상 ‘켈리샷 캠페인’은 나만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라거의 반전-켈리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우수작을 스타필드 전광판에 광고로 송출하는 캠페인으로, 유튜브 조회수 920만회, 인스타그램 #켈리샷 게시물 4천개 이상 기록했다.
SNS마케팅 부문 금상 ‘켈리 인스타그램’은 켈리 맥주의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반전 매력을 닮은 브랜드 모델 손석구 관련 콘텐츠를 잘 활용했다. 신제품 켈리 관련한 프로모션 영상을 업로드 해 홍보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