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부터 운영하고 있는 스마일 캠페인은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에 소소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기획한 온라인 캠페인이다.
내달 14일까지 진행하는 스마일 캠페인은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제품을 활용해 스마일 사진 촬영 후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시태그(#KKD스마일챌린지, #크리스피크림도넛) 및 업로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준비한 경품은 실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사이즈의 24K 골드 글레이즈드(20돈,1명) △시그니엘 서울 그랜드 디럭스 룸 1박 숙박권(2명) △크리스피크림 도넛 시그니처 머그(S) 기프트 세트(20명)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모바일 교환권(80명)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개 모바일교환권(1,834명)으로 총 1,937명 대상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29일 크리스피크림 도넛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한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