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하는 ‘아름다운하루 특별전’ 나눔바자회 진행

강지용 기자

2023-11-27 09:55:05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이사가 아름다운 하루 특별전에서 판매 봉사를 하고 있다. /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이사가 아름다운 하루 특별전에서 판매 봉사를 하고 있다. /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하이트진로는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하는 제 12회 ‘아름다운하루 특별전’ 나눔바자회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아름다운하루 특별전은 자원재사용으로 환경보호에 앞장서고,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는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지난 2012년 처음 시작됐다.

지난 24일 하이트진로는 충청남도 천안시에 위치한 아름다운가게 천안두정점에서 아름다운하루 특별전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이사와 협력사 대표, 장윤경 아름다운가게 상임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판매 봉사활동을 함께 했다.

하이트진로와 협력사 임직원들은 지난 10월 한 달간 재사용 가치가 있는 물품 2,500여점을 기부했으며 임직원들이 기부한 물품은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판매되고 수익금은 소외계층을 위한 연말 아름다운가게 나눔사업 ‘아름다운 희망나누기’에 쓰일 예정이다.
또한, 하이트진로와 협력사가 1:1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마련한 기부금 약 2,200만원은 산불피해지역 아름다운숲 조성사업 등 환경보호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