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15회째를 맞는 ‘GWP AWARDS’는 대상㈜이 2009년부터 매년 파트너사 임직원을 초청해 격려하고, 우수 파트너사를 포상하는 등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는 행사다. 올
해는 그룹의 핵심가치인 ‘존중’을 바탕으로 파트너사와 함께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대상과 파트너사는 하나라는 뜻의 'ALL THAT ONE'을 행사 주제로 정했다.
지난 22일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열린 행사에는 대상㈜ 임정배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과 파트너사 임직원 등 총 25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새로운 시작과 힘찬 도약을 알리는 미디어 북 퍼포먼스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임정배 대상㈜ 대표이사 환영사 ▲경영성과 및 비전 영상 상영 ▲우수 대리점 및 협력사에 대한 시상식 등으로 진행됐다.
우수 대리점부문은 ▲청정원 대건상사 ▲(유)브랜뉴글로벌이 수상했으며 신제품 출시를 통한 매출 확대와 브랜드 제고에 기여한 ‘라이징’ 부문에서는 ▲농업회사법인㈜와이제이푸드 ▲㈜선제 ▲㈜이킴이 수상했다.
또한 공정개선, 자동화 등으로 원가 및 품질개선에 기여한 ‘시너지’ 부문에서는 ▲농업회사법인㈜순창성가정식품 ▲㈜효성어묵 ▲아흥 영농조합법인이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