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신세계 유통3사와 첫 공동 기획 제품 선보인다…"기념 프로모션 진행"

강지용 기자

2023-11-21 09:56:56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사진=CJ제일제당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CJ제일제당이 신세계 유통 3사(이마트·SSG닷컴·G마켓)와 공동으로 기획한 ‘폭신 왕만두(고기·김치)’, ‘스팸 토마토 디트로이트 피자’, ‘스팸 튀김’, ‘쭈곱새(밀키트)’ 등의 혁신 제품 5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의 신제품을 신세계 유통 3사를 통해 선론칭한 경우는 있었으나, 함께 협업해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폭신 왕만두(고기·김치)’는 만두소에 들어가는 재료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고유의 맛과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찜기에 찔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에 약 1분 30초 정도 조리하면 완성된다.

‘스팸 토마토 디트로이트 피자’는 CJ제일제당의 스팸과 고메 디트로이트 피자의 조합으로 탄생했다. 저온 숙성 및 고온 발효된 사각 도우에 치즈와 스팸 토핑을 얹었다.

‘스팸 튀김’은 SNS 등에서 인기있는 레시피에 CJ제일제당만의 노하우를 적용해 만든 제품으로, 스팸과 튀김 옷을 황금 비율로 배합했다.
밀키트 제품인 ‘쭈곱새(쭈꾸미곱창새우전골)’는 CJ제일제당만의 기술로 맛은 물론 잡내까지 잡았다.

이외에도 플랜테이블 국물요리 2종(육개장·미역국), 플랜테이블 캔햄, 해찬들 우리찹쌀 태양초 고추장 등을 이마트, SSG닷컴, G마켓에 처음 선보였다. 이 제품들은 2개월 간 선론칭 판매된다.

CJ제일제당은 공동 기획 제품 출시 및 선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