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통신판매업’은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한다. 비대면 수요 확대로 인해 통신판매업 시장이 지속 성장함에 따라 실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 온라인판매처를 매년 선정해 소비자에게 소개한다.
이번 평가는 지난 6~8월 중 포털사이트에서 판매되는 제품 카테고리별 소비자 리뷰 및 평가 등을 기반한 사전조사로 실시했다. 그 결과 상위 평가를 받은 최종 후보 중 제품 만족도, 배송 만족도, 컴플레인 응대 등의 전반적 평가를 진행했고 폴 바셋이 통신판매업 식품 분야 커피음료 부문 우수업체로 선정됐다.
폴 바셋 관계자는 “품질과 타협하지 않는다는 브랜드 원칙은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 모두 동일하게 적용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맛있는 커피와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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