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SPC 섹타나인과 마케팅 플랫폼 협력 강화

강지용 기자

2023-11-13 09:46:55

이미지=BBQ 제공
이미지=BBQ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BBQ는 SPC 정보기술(IT)서비스·마케팅 전문 계열사 섹타나인과 플랫폼 사업 협업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BBQ는 지난 5월 섹타나인과 체결한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바탕으로 상호 멤버십 혜택을 강화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지난 1일 BBQ앱 주문 시 결제단계에서 해피포인트 사용 및 적립 시스템을 추가한데 이어, 오는 30일까지 해피포인트로 결제 시 추가 혜택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결제단계에서 해피포인트를 선택하고 1,000 포인트 이상 사용하면 1,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즉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동안 ID당 1번씩만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달 중 섹타나인의 배달 및 픽업 플랫폼 서비스 해피오더를 통해 BBQ의 모든 메뉴를 배달∙픽업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를 론칭하고, 내년 상반기 중에는 BBQ 매장에서 현장 결제 시 해피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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