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CKD, 한양대 영디자이너와 협업 캐릭터 및 한정 패키지 선보여

최효경 기자

2023-11-01 10:52:59

사진=씨케이디 개런티드 제공
사진=씨케이디 개런티드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 (씨케이디 개런티드)’가 서울 디자인 축제 ‘서울디자인 2023’에서 한양대학교 영디자이너들과 협업해 개발한 ‘기업+영디자이너 브랜드 전시’로 캐릭터와 굿즈,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서울시 주최 서울디자인 2023의 ‘기업+영디자이너 브랜드 전시’는 기업과 한양대학교의 영디자이너들이 만나, 영디자이너만의 시각으로 기업의 ESG 방향성을 녹인 제품을 개발하고 결과물을 선보이는 프로젝트이다.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한양대학교 학생들과 ‘인생은 숙제가 아닌 축제(Festival)’라는 주제로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대표 제품인 ‘레티노콜라겐’의 효능에 착안해 피부에 탄력도 높이고, 일상의 볼륨도 높이자는 중의적 메시지를 담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한양대학교 학생들은 씨케이디 개런티드 패키지 디자인에 환경을 위한 작은 실천을 접목시켜 분리배출이 쉬운 디자인을 적용, 탄력있는 피부를 형상화한 캐릭터 개발해 제작한 스티커, 키링, 에코백, 티셔츠 등으로 오프라인 체험공간을 채웠다.

CKD Guaranteed와 한양대학교 학생들이 협업한 전시 부스는 DDP 둘레길에서 서울디자인 2023에서 진행되는 기업+영디자이너 브랜드 전시를 통해 오는 2일까지 공개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