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시작…'토피 넛 라떼·캐모마일' 출시

강지용 기자

2023-11-01 12:00:00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오는 2일부터 겨울 음료와 푸드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프로모션 음료(토피 넛 라떼,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증정품은 겨울 e-프리퀀시 아이템 2024 ‘스타벅스 플래너’ 3종과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 2종, ‘2024 스타벅스 캘린더’까지 총 6종이다.

스타벅스에 따르면, '토피 넛 라떼'는 버터와 구운 견과류의 고소한 풍미가 에스프레소와 어우러진 달콤한 음료이다. 올해로 출시 21주년을 맞은 '토피 넛 라떼'는 지난해 누적 판매 3,000만 잔을 돌파했다.

최단기간 100만 잔 판매를 기록한 겨울 음료 캐모마일 릴렉서도 돌아온다.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는 캐모마일 티와 레몬그라스가 조화를 이루는 티 베리에이션 음료다. 말차에 부드러운 크림이 더해진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음료 위의 커피 크림이 진한 에스프레소의 풍미를 극대화해주는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도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겨울 음료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프로모션 음료 4종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타 레드 벨벳 치즈 케이크'를 비롯한 케이크 4종과 '토피 넛 팡도로', '별의 별 샌드위치'도 출시한다.

아울러 스타벅스의 겨울 인기 플레이버인 토피 넛을 활용한 '토피 넛 팡도르'와 지난 21년 대고객 투표를 통해 탄생한 '별의 별 샌드위치'를 올겨울 추억의 메뉴로 재출시한다.

이 밖에도 홀리데이 매지컬 텀블러, 머그와 더불어 홈 파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려 줄 '플레이트’와 함께 사용 가능한 ‘커트러리 세트’와 '퐁듀세트', 와인 디켄더로도 사용할 수 있는 '홀리데이 매지컬 글라스 저그'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