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래식 밀크 티는 스타벅스의 오랜 음료 개발 노하우가 응축됐다.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티바나 블랙 티와 부드러운 우유, 크림을 조합해 밀크 티 입문자부터 마니아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또한,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 해 동안 공들여 개발한 제품으로 특히 블랙 티의 진한 맛과 향에 집중했다는 것이 스타벅스의 설명이다.
실제로 스타벅스가 이번 제품 출시에 앞서 고객을 대상으로 선호하는 밀크 티 콘셉트를 설문조사한 결과, 고객은 밀크 티 구매 시 ‘블랙 티의 깊은 풍미’와 ‘블랙 티와 우유의 조화로움’을 가장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스타벅스는 출시일로부터 7일간 클래식 밀크 티 구매 고객에게 별 3개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리워드 골드 등급 회원은 출시 하루 전날인 16일 오후 2시부터 매장에 방문해 클래식 밀크 티 주문 시 그란데 사이즈 한정 정상가에서 2,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외부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을 겨냥한 ‘클래식 밀크 티 보틀’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전용 보틀에 500ml 분량의 음료를 담은 것으로 연말까지 정상가에서 3,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는 20% 이상 할인된 것이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