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샵’ 등 네이버쇼핑 내 각종 LG생활건강 공식·직영몰에서 열린 이번 레드위크 행사에는 LG생활건강의 뷰티, 생활용품, 음료 브랜드가 함께 참가해 할인 혜택과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이 소개하는 대표적 뷰티 제품 브랜드로는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숨37°, 오휘, 빌리프, 비욘드 등으로, 특히 고객이 비욘드(10일), 빌리프(11일), 숨37°(12일), 오휘(14일) 등 각 브랜드마다 정해진 ‘브랜드 데이’ 때 해당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면 해당 금액의 10%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추가 적립받을 수 있다.
또 ‘LG생활건강 멤버십 라운지’에 무료 가입한 고객은 최대 1000원의 가격으로 빌리프, 비욘드, VDL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 체험 키트를 써볼 수 있는 라운지 전용 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최대 70%의 할인율이 적용되는 생활용품의 경우 이날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문판매 정경미’에서 FiJi 디나자임 세제, 샤프란 아우라 섬유유연제, 홈스타 락스와세제 폼 스프레이 등 히트 상품을 선보인다.
LG생활건강은 이번 레드위크 기간 전체 고객 가운데 가장 많은 금액을 구매한 ‘구매왕’ 3인에게는 아이폰15를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