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N서울타워, ‘2023 남산 와인페어’ 개최

강지용 기자

2023-10-05 10:18:20

이미지=CJ푸드빌 제공
이미지=CJ푸드빌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는 가을을 맞아 '2023 남산 와인페어'를 비롯한 다채로운 행사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오는 7일 오후 1시부터 11시까지 N서울타워 메인 광장에서 ‘2023 남산 와인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특별히 여의도에서 진행하는 서울 세계 불꽃 축제기간에 맞춰 마련됐다. N서울타워는 불꽃 축제 관람 명소로 정평이 나 있어 방문객들이 와인, 음악과 함께 불꽃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CJ푸드빌은 설명했다.

남산 와인페어에서는 유료 와인 시음과 20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와인을 경험할 수 있으며 가을밤과 어울리는 재즈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아트 마켓과 크레인 경품 추첨 등 재미를 더하는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이 밖에도 가을 남산의 정취와 함께 이색 먹거리 및 볼거리를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오는 29일까지 농심과 협업을 통해 N서울타워 엔테라스에서 너구리의 남산 라면가게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남산 짜파구리 세트’, ‘남산 신라면 세트및 농심의 다양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대형 너구리 조형물과 함께 사진을 찍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하면 총 14일 간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농심 신제품 김통깨 컵라면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남산 뷰맥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뷰맥은 경치(VIEW)를 보며 맥주(MAC)를 즐기는 축제라는 의미로 에딩거 생맥주와 와인을 판매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