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험 제품은 더반찬&이 직접 만든 3만 원 상당의 가정간편식(HMR) 세트 2종이다. 매콤한 반찬 4종이 담긴 ‘매콤미식세트’(광주소고기육전, 바지락얼갈이 된장국, 깻잎무침, 고추장진미채)와 담백하고 고소한 4종의 반찬들로 구성된 ‘담백미식세트’(광주소고기육전, 닭곰탕, 깻잎순볶음, 들깨양념 버섯볶음) 등이다.
‘더반찬 미식회’는 다음달 15일까지 더반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선발된 총 200명의 체험단은 제품 수령 후 1주일 이내에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또는 블로그에 리뷰를 남기면 된다.
동원디어푸드 관계자는 “체험단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더반찬&의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반찬& 만의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소비자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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