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가을 시즌 한정판 4종에는 ‘끼리’의 제품 이미지를 삽입해 소비자가 협업 제품임을 알기 쉽도록 제품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또한, 파스텔톤의 하늘색을 사용해 계절 시즌 제품의 느낌을 살렸다.
롯데웰푸드는 ‘끼리’ 컬래버 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14일 오후 7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또 쿠팡, G마켓 등 온라인몰에서는 ‘끼리’ 컬래버 기획전을 진행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이 신제품은 일반슈퍼와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과 롯데스위트몰 등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는 향후에도 시즌에 맞는 다양한 한정판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