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IFC몰에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 푸드홀 개점

강지용 기자

2023-09-11 10:25:10

IFC몰에 론칭한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 / 사진=아워홈 제공
IFC몰에 론칭한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 / 사진=아워홈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지난 8일 여의도 IFC몰 지하 3층에 프리미엄 푸드홀 브랜드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Culinary Square by Ourhome)’을 개점했다고 11일 밝혔다.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은 아워홈만의 푸드홀 서비스 노하우에 다양한 식문화 트렌드를 접목한 새로운 개념의 푸드홀 브랜드다.

공간은 ▲블루라운지존 ▲스트리트존 ▲테라스존 등 총 3개로 구성했다. ‘블루라운지존’은 전용 키오스크를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주문하고 넓은 좌석에서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이다. 한식과 중식을 경험할 수 있다.

‘스트리트존’과 ‘테라스존’은 테이블 오더로 편하게 주문하고 밀착형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캐주얼 다이닝 공간이다. 간편식, 한식, 일식, 타이식 등 글로벌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테라스존에는 건강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브랜드가 대거 입점했다.
이와 함께 개인별 건강 맞춤 정기구독 서비스 ‘캘리스랩(KALIS lab)’도 입점을 앞두고 있다. 캘리스랩은 건강 진단 데이터와 라이프로그(일상생활 디지털 기록)를 기반으로 한 구독형 개인 맞춤 헬스케어 프로그램이다. 기업의 복지 차원으로 사내식당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구독형 개인 맞춤 식단을 푸드코트에서도 경험 가능하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