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은 새로 선보이는 천기단의 글로벌 홍보를 위해 지난 30일 중국 상하이에 있는 복합문화공간인 ‘탱크 상하이 아트센터’에서 ‘더후 천기단 아트 페어 인 상하이’ 행사를 열었다.
LG생활건강은 이번 천기단 리뉴얼을 계기로 중국 고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코로나19 영향으로 다소 침체된 뷰티 사업의 반전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천기단은 기존 더후 천기단의 헤리티지를 계승하면서도 ‘한방 생물 정보학 기술’을 적용해 ‘광채 안티에이징’의 효능과 효과를 증대하는데 주력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천기단 리뉴얼 제품은 오는 9월 중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며 국내에서는 오는 10월부터 백화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