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양식품은 미미의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이미지가 쿠티크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미미와 함께 촬영한 쿠티크 브랜드 광고는 ‘언제 어디서든 핫플 메뉴’를 메인 카피로 ▲쿠티크 트러플파스타편 ▲쿠티크 리얼크리스피치킨편 총 2편으로 제작됐고, 삼양식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광고 진행에 이어 삼양식품은 신제품 쿠티크 마라크림파스타를 출시한다.
신제품 쿠티크 마라크림파스타는 마라에 부드러운 크림을 더한 퓨전 파스타 맛의 제품이다. 마라크림 소스가 잘 묻어날 수 있도록 페투치네 형태의 건면을 적용했고, 비프볼, 청경채, 홍고추 후레이크를 첨가해 다양한 식감과 풍부한 맛을 더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