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메시지인 ‘Life tastes bibi-better when you Live Delicious(더 맛있게, 더 즐겁게)’를 담은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bibi+gogogo’처럼, 브랜드명에서 따온 비비(bibi)를 활용한 특정 구절(Hook)이 반복된다.
이번 캠페인은 미래 소비자인 젠Z(GenerationZ)를 비롯한 젊은 층과 교감을 위해 다양한 상황에서 ‘맛있는 삶’을 전하는 비비고 제품의 역할과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다고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은 각국의 문화와 브랜드 인지도가 다르다는 점을 고려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한국에서는 ‘더 맛있게, 더 즐겁게’ 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앞세워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비비고를 즐길 수 있는 있도록 ‘비비고 피크닉 테이블'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미국에서는 비비고가 공식 파트너십을 맺은 LA레이커스의 인프라도 적극 활용하며, 일본에서는 비비고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한국을 여행할 수 있는 항공권을 제공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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