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레트로 콘셉트 ‘프릳츠 커피 아이스크림’ 선봬

강지용 기자

2023-08-21 14:23:55

이미지=SPC 베스킨라빈스 제공
이미지=SPC 베스킨라빈스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프릳츠(Fritz)’와 협업해 ‘프릳츠 커피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 ‘프릳츠 커피 아이스크림’은 배스킨라빈스만의 기술과 노하우를 통해 프릳츠의 블랜딩 원두 ‘올 드독’의 테이스팅 노트(다크 초콜릿, 흑당, 로스티드 피칸)를 재해석했다.

또한, ‘올드독’ 원두 추출액으로 만든 진한 커피 아이스크림에 커피향 초콜릿 칩을 넣고 흑당으로 코팅한 피칸을 넣어 식감까지 살렸다.

이 밖에도 프릳츠와 함께 개발한 새로운 원두를 시즈널 세컨드 블렌드로 선보이고, 원두를 활용한 커피와 블라스트 제품도 출시한다.

더불어 프릳츠와 협업을 기념한 케이크로 하프 콘셉트의 ‘내 짝꿍 프릳츠’를 선보인다. 디저트로는 ‘올드독’ 원두로 만든 진하고 풍부한 커피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프릳츠 커피&넛츠 모나카’를 출시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커피 입맛이 세분화, 고급화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MZ세대에게 핫한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프릳츠’와 협업해 특별한 커피맛 플레이버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