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887㎖ 용량 '트렌타' 사이즈 '아이스 커피'에도 추가

강지용 기자

2023-08-15 08:54:05

스타벅스, 트렌타 사이즈 메뉴 모습. / 사진 =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트렌타 사이즈 메뉴 모습. / 사진 =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는 15일부터 ‘아이스 커피’ 역시 트렌타 사이즈로 추가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트렌타 사이즈는 스타벅스가 개점 24주년을 맞아 한국 고객들의 꾸준한 도입 요청을 반영해 지난 20일 출시되어 9월 30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30온스(887ml)의 대용량 음료다.

현재까지 ‘콜드 브루’, ‘자몽 허니 블랙 티’,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등 3종을 트렌타 사이즈로 운영 중이었으며, 출시 후 현재까지 약 3주간 누적 판매 60만 잔을 돌파할 정도로 연일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아이스 커피’가 추가되며, 트렌타 커피 구매 고객의 선택 폭이 더 넓어지게 됐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는 트렌타 사이즈를 담을 수 있는 빅 사이즈 콜드컵인 ‘사이렌 트렌타 콜드컵’도 새롭게 선보인다.

‘사이렌 트렌타 콜드컵’은 바이오 플라스틱인 에코젠 소재로 제작했으며,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텀블러를 꾸밀 수 있는 데코 스티커를 함께 제공한다. ‘사이렌 트렌타 콜드컵’과 ‘트렌타 음료’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음료 가격을 2천 원 할인하는 이벤트도 판매 소진시까지 진행한다.
이명훈 음료팀장은 “트렌타 음료 두 잔 중 한 잔이 ‘콜드 브루’일 정도로 대용량 커피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높았다”며 “오는 9월 30일까지 트렌타 사이즈를 운영할 방침으로, 향후 판매 동향과 고객 반응을 토대로 추후 판매 확대 여부 등을 검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스타벅스, 887㎖ 용량 '트렌타' 사이즈 '아이스 커피'에도 추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