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오뚜기데이(8월 8일) 주간을 맞아 기획됐으며, 많은 소비자가 오뚜기의 다양한 HMR을 직접 체험하고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연계 행사로 마련됐다.
티몬에서는 ‘88데이’ 기획전을 통해 오뚜기의 다양한 HMR을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올인데이’에는 여름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방송은 닷새간 매일 다른 컨셉으로 진행되며, 매 방송마다 다양한 혜택도 마련된다. 7일은 복날 컨셉으로 ‘오뚜기 삼계탕’과 전국 각 지역의 국탕찌개 맛을 그대로 구현한 ‘지역식 탕국찌개류 HMR’, 8일은 ‘가벼운 한 끼’로 컵누들, 곤누들, 라이트슈가쨈, 가뿐한끼, 가벼운참치 등을 판매한다. 9일은 라면, 즉석밥, 수향미밥, 10일 스파게티소스, 콕콕콕 스파게티 등 양식 메뉴, 11일은 피자, 만두, 윙봉 등 냉동제품 위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젊은 층을 겨냥한 오프라인 공간도 오픈한다. 오는 11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티몬 본사 1층 카페 ‘TWUC(툭)’에서 열리며,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