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레스토랑 메뉴의 맛과 품질을 간편식으로 구현한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제품인 ‘온더고 사보텐 2종’ 및 ‘싱카이 중식 3종’과 함께 냉면, 국수 등 여름철 별미를 모아 여름국수 및 냉면 기획전도 진행하며, 하루 500여 개 한정 판매한다.
온더고 사보텐과 싱카이 RMR 제품은 최근 가정간편식 시장이 세분화되면서 프리미엄 간편식에 대한 니즈가 커지는 것을 반영해 출시한 제품이라고 아워홈 관계자는 설명했다.
여름국수 및 냉면 기획전에서는 아워홈의 여름시즌 HMR 대표 제품인 ‘함흥비빔냉면’, ‘동치미물냉면’과 ‘열무국수 2종’을 판매한다. ‘열무 김치말이국수’와 ‘열무 비빔국수’는 국내산 열무로 만든 열무김치가 들어있다. 볶은 귀리를 넣은 면은 저온에서 두 번 숙성시켰다.
아워홈은 간편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HMR, RMR 라인업을 확대하고 소비자 접점을 늘리기 위해 온∙오프라인 판매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