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넛츠크림 위드 에스프레소’는 나뚜루 팝업스토어 ‘시크릿가든’의 스페셜 메뉴인 ‘스모그네이처’를 재해석한 넛츠커피 아이스크림이다. 또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넛츠(너티크림)커피를 아이스크림으로 제품화 했다.
‘스모그네이처’는 연기가 은은히 피어나는 유리볼 위에 견과류가 뿌려진 아이스크림과 함께 나오는 에스프레소를 부어 즐길 수 있는 디저트다. 유리볼 안에는 이끼와 돌 등으로 꾸며져 있다.
커피와 넛츠 아이스크림, 에스프레소, 견과류 등이 어우러진 ‘넛츠크림 위드 에스프레소’는쌉싸름한 풍미의 콜롬비아산 에스프레소 농축액이 함유됐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넛츠크림 위드 에스프레소’는 맛의 개성이 강한 두 가지 맛이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도록 사전 테스트를 철저히 거친 제품이다. 나뚜루 팝업스토어 ‘시크릿가든’ 운영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 반응과 의견을 청취해 최상의 비율을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롯데웰푸드는 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24일 11시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비자에게 먼저 선보일 예정이며, 26일부터는 편의점, 슈퍼마켓, 대형마트 등 신유통 채널에서 해당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