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가그린 '가족의 가글을 ALL 바르게' 캠페인 론칭

최효경 기자

2023-07-17 14:14:38

사진=동아제약 제공
사진=동아제약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은 가그린의 신규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규 캠페인은 ‘가족의 가글을 ALL바르게’라는 주제를 채택해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취향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가그린의 속성에 주목해 제작했다.

캠페인은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에 걸쳐 가그린을 통해 올바른 구강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을 전달하고 있으며, 레트로 풍의 연출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한편, 가그린은 ‘오리지널’, ‘제로’, ‘제로블라스트’, ‘스트롱’, ‘후레쉬라임’, ‘카모마일’과 어린이용 가그린 등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유색 용기에서 재활용이 용이한 무색 용기로 교체하는 등 친환경 정책을 이어가고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