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리뉴얼을 통해 매일유업은 브랜드 로고나 제품 패키지 등 디자인 변경은 물론, 오트와 베타글루칸의 함량도 높였다.
어메이징 오트의 새로운 브랜드 로고는 핀란드산 오트 원물 그대로의 색상인 오트 베이지와, 식물성 식품·친환경을 상징하는 비비드 그린 컬러를 사용했으며, 로고의 가시성을 높였다.
제품의 성분도 업그레이드했다. 190ml 언스위트·오리지널의 오트 함량을 기존 11.3%에서 12.6%로 높였다.
매일유업은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이날부터 2주간 매일유업 브랜드 스토어에서 어메이징 오트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매일유업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