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신제품 7종 선보여

최효경 기자

2023-07-04 11:14:36

이미지=LG생활건강 제공
이미지=LG생활건강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코드 글로컬러의 프라이머, 팩트, 블러셔 등 제품을 리뉴얼한 ‘코드 글로컬러(by Glint)’ 7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픽스온 프라이머 3종’, ‘오일컷 팩트 및 파우더’, ‘무드터치 블러셔’ 등 총 6종의 제품이 기존 성분이나 제형을 개선해 리뉴얼을 통해 출시됐으며 베이스 메이크업 후에 사용하는 팩트 제형의 프라이머인 ‘픽스온 프라이머 인 팩트’가 새롭게 출시됐다.

△사과나무 추출 성분인 플로레틴을 담은 처방으로 모공커버에 도움을 주는 ‘픽스온 프라이머’ △워터젤 제형의 ‘픽스온 프라이머 하이드로’ △‘픽스온 프라이머 톤베이스’까지 사용자의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LG생활건강은 ‘오일컷 팩트 및 파우더’는 유분기를 잡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무드터치 블러셔’는 리뉴얼방향성에 맞춰 새롭게 디자인을 변경하여 출시됐다고 설명했다.

신규 출시된 ‘픽스온 프라이머 인 팩트’는 내장된 퍼프의 터치로 베이스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 사용하는 팩트 형태의 프라이머다.
이번 신제품 ‘코드 글로컬러(by Glint)’ 7종은 올리브영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