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신제품은 ‘픽스온 프라이머 3종’, ‘오일컷 팩트 및 파우더’, ‘무드터치 블러셔’ 등 총 6종의 제품이 기존 성분이나 제형을 개선해 리뉴얼을 통해 출시됐으며 베이스 메이크업 후에 사용하는 팩트 제형의 프라이머인 ‘픽스온 프라이머 인 팩트’가 새롭게 출시됐다.
△사과나무 추출 성분인 플로레틴을 담은 처방으로 모공커버에 도움을 주는 ‘픽스온 프라이머’ △워터젤 제형의 ‘픽스온 프라이머 하이드로’ △‘픽스온 프라이머 톤베이스’까지 사용자의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LG생활건강은 ‘오일컷 팩트 및 파우더’는 유분기를 잡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무드터치 블러셔’는 리뉴얼방향성에 맞춰 새롭게 디자인을 변경하여 출시됐다고 설명했다.
신규 출시된 ‘픽스온 프라이머 인 팩트’는 내장된 퍼프의 터치로 베이스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 사용하는 팩트 형태의 프라이머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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