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오츠카는 이날 출시를 기념해 동아쏘시오그룹 계열사 임직원 1,000여명을 대상으로 오라떼 딸기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했다.
오라떼(Olatte)는 무탄산·무색소의 유성과즙음료로, 우유성분과 천연과즙의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딸기 맛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기존의 복숭아 맛과 사과 맛에 이어 3가지 맛으로 라인업을 확대하게 됐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과일·과채주스 분야에 대한 자체 소비자 선호도 조사 결과, 딸기 맛을 새로운 라인업으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