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는 최근 화장품을 바르거나 영양제를 먹는 것에 더해 일상의 모든 것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려는 이너뷰티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점을 고려한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신한투자증권 리서치센터에 따르면 지난 2019년 7,000억원 규모였던 국내 이너뷰티 시장은 2025년 2조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올리브영에서도 올해 1분기 이너뷰티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44% 증가했다.
올리브영은 이런 추세에 맞춰 피부 건강을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콜라겐과 히알루론산뿐 아니라 체지방 관리용 제품, 단백질 스낵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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