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갈리시오소’ 누적 판매량 30만 마리 돌파...출시 50일 만

강지용 기자

2023-06-26 10:25:38

이미지=제너시스BBQ그룹 제공
이미지=제너시스BBQ그룹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제너시스BBQ그룹(회장 윤홍근)은 신제품 '갈리시오소' 시리즈가 출시 50일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 마리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BBQ가 지난달 3일 출시한 갈리시오소 시리즈는 마늘의 풍미와 감칠맛을 담아 BBQ가 재해석한 '유러피안 갈릭치킨'이다.

갈리시오소 3종은 BBQ의 시그니처 황금올리브치킨을 베이스로 마늘 시즈닝과 슬라이스를 더한 '바삭갈릭', 허니소이 소스를 담은 '단짠갈릭'과 허니소이 소스와 버터, 갈릭 후레이크까지 더해진 '착착갈릭'으로 구성됐다.

갈리시오소 시리즈는 출시 직후부터 일평균 6,000개 이상 판매되며 단기간에 30만 마리를 돌파했다. BBQ앱 판매데이터 분석 결과, 제품별 판매 비중은 바삭갈릭이 50% 이상을 차지하며 단짠갈릭, 착착갈릭이 뒤를 이었다.

특히 바삭갈릭은 "기존 마늘치킨들보다 알싸한 마늘맛이 강해 마늘의 민족 한국인의 취향을 저격한다", "황금올리브치킨의 촉촉함과 바삭함에 갈릭향이 조화롭게 잘 어우러진다" 등 온라인 상에서 소비자들의 긍정적 호응을 얻고 있다.
BBQ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BQ배달앱을 포함해 온오프라인 전채널에서 갈리시오소 주문시 BBQ의 보이차 음료 '스파클링 레몬보이' 500ml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BBQ앱에서 갈리시오소 시리즈 주문 고객에게 재주문시 사용할 수 있는 4,000원 쿠폰을 제공하며, 전단지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BBQ앱 회원 대상으로 갈리시오소 3 4,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