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지난해 이후로만 160만 개 이상 판매돼 짧은 기간 누적 판매량 중 절반 이상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아웃백이 bhc그룹에 인수된 뒤 첫해인 2022년부터 전개하고 있는 새로운 출점 전략과 메뉴에 대한 지속적인 품질 개선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아웃백은 지난해부터 변화된 소비자 니즈와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 복합 쇼핑몰 출점을 추진하고 있으며, 메뉴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품질 개선을 하고 있다.
한편 아웃백은 토마호크 스테이크 누적 판매량 260만 개 돌파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아웃백 멤버십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토마호크 스테이크 쿠폰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