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넛지헬스케어㈜가 운영하는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의 B2B·B2G 플랫폼 ‘팀워크(TeamWalk)’를 통해 지난 5일부터 일주일간 열린 이번 캠페인은 22만 명이 넘는 소비자가 참여해 환경보호 실천에 뜻을 함께했다.
특히, 세계 환경의 날인 6월 5일을 기억하자는 취지에서 매일 6,565보 걷기 목표를 달성하고, 팀워크 게시판과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활용해 플로깅 활동 사진을 인증하는 등 선한 영향력 전파에 적극 나서 의미를 더했다.
미션을 성공적으로 마친 소비자를 대상으로 캐시워크 앱에서 사용 가능한 500만 캐시를 배당 지급하고 남양유업의 업사이클링 키트 ‘PLA-X’ 패키지,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스트로우프리 등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증정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