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동후디스는 상큼한 과일맛의 맛있는 이너뷰티 제품으로 만드는 ‘아름다운 뷰티 습관’이라는 브랜드 컨셉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뷰빗’ 광고를 기획했다.
공개된 영상 속 신예은은 “뷰빗은 맛있지”라는 키 메시지와 함께 사랑스러운 비주얼은 물론, 상큼한 표정과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로 제품의 차별점을 전하며, 직접 나레이션으로 제품 특성을 전달해 광고 효과에 시너지를 낸다.
특히 영상 전반에 사용된 오렌지와 핑크 빛 의상 및 소품은 일상 속 상큼하고 맛있게 이너뷰티를 가꿀 수 있는 ‘뷰빗’의 특장점을 부각하고, 파아란 하늘 아래 핑크 빛 테니스 코트, 신예은의 새하얀 운동복 등 다채롭게 색감을 살린 미장센과 임팩트 있는 사운드는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높인다.
일동후디스는 ‘뷰빗’ TVC 온에어와 제품 론칭을 기념해 21일 저녁 8시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대 32% 할인과 다이슨 슈퍼소닉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