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랜즈 레미디’는 오리지널(무향), 페퍼민트, 오렌지 3종으로 구성된 뿌리는 타입의 신발냄새제거제로 이 제품은 하루에 한 번씩 일주일간 사용할 경우 최대 6개월까지 탈취 효과가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JW생활건강은 이번 콜라보를 통해 KGC인삼공사 프로농구단 홈구장에서 경품을 증정하는 응원 이벤트와 함께 ‘그랜즈 레미디’ 로고를 전광판과 광고보드에 노출하는 등 브랜드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JW생활건강은 ‘그랜즈 레미디’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KGC인삼공사 프로농구단의 경기 티켓을 제공하는 온라인 프로모션도 펼쳤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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