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중식당 '싱카이' 대표 메뉴 간편식 3종 선봬…"내달 2일까지 20% 할인"

강지용 기자

2023-06-20 10:43:31

아워홈 프리미엄 중식 레스토랑 ‘싱카이’ 중화식 RMR 신제품 3종 / 사진=아워홈 제공
아워홈 프리미엄 중식 레스토랑 ‘싱카이’ 중화식 RMR 신제품 3종 / 사진=아워홈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중식 레스토랑 ‘싱카이’의 인기 메뉴를 간편식으로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아워홈은 간편식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RMR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2월 사보텐과 협업해 온더고 가츠동, 규동을 내놓은 데 이어, 이번에는 중식 레스토랑 ‘싱카이’의 인기 메뉴인 △간짜장 △짬뽕 △삼선볶음밥을 간편식을 선보인다.

아워홈 싱카이 RMR 신제품 3종은 중식 명장의 노하우가 담긴 레시피에 따라 고온에서 직화로 조리해 진한 불맛을 구현했다. ‘아워홈 싱카이 간짜장’은 국내산 돼지고기, 국내산 양파와 양배추를 함께 넣고 춘장 베이스의 특제 소스를 곁들여 직화로 볶아냈다.

‘아워홈 싱카이 짬뽕’의 국물에는 시원한 해물육수에 국내산 돼지고기와 오징어, 꽈리고추 등 각종 채소를 넣고 직화로 볶아낸 건더기를 넣었다.

‘아워홈 싱카이 삼선볶음밥’은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한 새우, 오징어, 관자 등 해산물에 옥수수, 당근, 피망 등 각종 채소를 넣고 명장의 특제 소스와 함께 볶아 만들었다.
간짜장과 짬뽕은 끓는 물에 소스를 봉지째 넣고 끓여 준비하고, 면은 냉동 상태 그대로 끓는 물에 넣고 약 1분 30초간 조리한 후 면에 소스를 부으면 완성된다. 볶음밥은 별도의 해동 없이 프라이팬에서 중불로 4~5분 또는 전자레인지에서 4분 동안 조리하면 되며, 유통기한은 9개월이다.

아워홈 싱카이 RMR 제품 3종은 아워홈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내달 2일까지 2주 간 아워홈몰에서 제품 3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제품 구매 후 사진과 함께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