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든맥앤치즈버거’ 2종은 부드럽고 탱글탱글한 마카로니의 식감과 체다치즈의 고소하고 진한 풍미로 인기 있는 식재료인 ‘맥앤치즈’를 활용해 치즈 마니아들의 취향을 저격한 메뉴다. 다양한 고객 기호를 고려해 치킨버거와 비프버거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돼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골든맥앤치즈치킨버거’는 두툼하고 촉촉한 육즙이 살아있는 통닭다리살 ‘싸이패티’에 진하고 고소한 골든맥앤치즈와 매콤 상큼한 치폴레마요소스, 양상추, 토마토가 어우러져 풍성한 맛과 양을 자랑한다. ‘골든맥앤치즈비프버거’는 촉촉하고 육즙이 풍부한 순 쇠고기 패티에 골든맥앤치즈, 치폴레마요소스, 체다 치즈를 얹어 더욱 진한 치즈 맛을 즐길 수 있다.
신메뉴 ‘골든맥앤치즈치킨버거’와 ‘골든맥앤치즈비프버거’는 각각 전국 1,400여 개 맘스터치 매장과 비프버거 조리 설비를 갖춘 460여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는 프로모션도 실시된다. 오는 23일 단 하루 동안 ‘골든맥앤치즈치킨버거’ 또는 ‘골든맥앤치즈비프버거’ 단품을 구매하는 내점 및 포장 고객에게 무료 세트업 혜택을 제공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